호치민 가라오케 2024 CAN BE FUN FOR ANYONE

호치민 가라오케 2024 Can Be Fun For Anyone

호치민 가라오케 2024 Can Be Fun For Anyone

Blog Article

이제는 박부장이 더원 가라오케의 전권을 맡아 운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장점 : 분위기 좋고 화려한 인테리어 및 넓고 좋은 방에서 충분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음

(터진다는 건 초이스 못하고 그냥 간다는 걸 의미하는 전문용어입니다. ㅋㅋㅋ)

디자인과 사운드 분야에서 선도적인 사고 방식을 통해 고객들에게 흥미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제 생각에는 지금 블링블링이 현재 가장 오래 되었고 가장 큰(방수가 많은) 가라오케 read more 라는 사실 하나만으로도

고급스럽고 통풍이 잘되는 룸에서 고품질 사운드 시스템으로 최고 수준의 노래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지난번 비타민 단속 때 처럼 마약 검사 끝날 때까지 하루 이틀 구류 당하는 상황이 생길 수도 있으니까요.

한국 에서는 주로 위스키나 맥주를 드시지만 베트남에서는 소주를 제일 많이 찾으시고 다음으로 위스키, 맥주(캔) 입니다.

공안들도 아무런 단서나 근거가 없이 (명확한 물증없이) 단속을 감행할 수 없을테니까요.

대형 가라오케 일수록 인원이 많으니 검사 시간이 오래 걸리는 건 어쩔 수 없겠죠.

이 글에 공감한 블로거 열고 닫기 댓글 쓰기 이 글에 댓글 단 블로거 열고 닫기

누가 맡아서 할 지 처음부터 너무 무리해서 오픈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단속에 의해서 문을 닫은 V모 가라오케의 실직자들이 주축이 되어 가게 오픈을 했고

처음부터 비타민의 멤버들로 셋팅을 한 상황인데 그 비타민 때의 분위기를 느낀다고 하는 말도 있다.

Report this page